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현대해상 다이렉트 법인 업무용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현대해상 다이렉트 법인 업무용 자동차 보험 보장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 다양한 특약할인 챙기시고! 더욱 알뜰하게 가입하세요!
(1) 3년 이상 무사고 할인 (평균 13.1% 할인)
(2) 블랙박스 장착 특약 (블랙박스 장착 시 3% 할인)
(3) 커넥티드카 할인 특약 (6.9% 할인)
(4) 차선이탈 경고장치 할인 특약 (5% 할인)
(5) 전방충돌 경고장치 할인 특약 (3.4% 할인)
블랙박스 할인 특약이란?
- 차량용 영상기록장치(블랙박스)가 장착된 차량 대상 특약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할인율
- 3% 할인 (하이카서비스 등 일부 특약 보험료를 제외한 전담보 기준 할인이 적용됩니다.)
특약 가입대상
- 업무용 법인 승용 자동차
- 차량용 영상기록장치(블랙박스)가 고정으로 장착된 자동차 휴대전화, 테블릿 등 어플리케이션을 탑재하여 사용되는 장치는 제외됩니다.
커넥티드카 할인 특약이란?
- 커넥티드카(사고 통보장치 장착)에 대하여 특약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할인율
- 6.9% 할인 (하이카서비스 등 일부 특약 보험료를 제외한 전담보 기준 할인이 적용됩니다.)
특약 가입대상
(1) 업무용 자동차
커넥티드카 (자동차 출고시 장착된 단말기를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자동차의 사고 및 운행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차량)
- 신차 출고 시 사고 통보장치가 기본 장착이거나, 출고 시 옵션으로 선택 장착된 차량은 가입이 가능합니다.
- 차량 출고 후 장착했거나 휴대전화, 태블릿 등 어플리케이션을 탑재하여 사용되는 장치는 제외됩니다.
(2) 자동차 제조사의 커넥티드카 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 현대차 블루링크현대차 블루링크로고 / 제네시스 커넥티드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로고 / 기아 커넥트기아 커넥트 로고
- G MOBILITY 인포콘KG MOBILITY 인포콘 로고 / 르노코리아르노코리아 이지커넥트 로고
- 메르세데스-벤츠 Mercedes me / BMW·MINI ConnetedDrive / LAND ROVER·JAGUAR InControl
02 인터넷 가입 할인
현대해상 오프라인 대비 평균 16.3% 저렴한 보험료는 기본입니다.
인터넷보험 할인 현대해상대비 평균 16.3% 할인은 기본, 특약으로 추가 할인까지 가능합니다.
가입대상 - 현대해상 다이렉트 가입 고객입니다.
혜택 - 평균 16.3 % 저렴 + 특약 추가 할인됩니다.
03 여러 대의 법인자동차도 한번에 쉽고 편리하게 계산하고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젠 자동차보험도 여러 대를 한번에 계산하고 가입해 보세요.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PC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04 365일, 24시간 언제나 어디서나 든든한 보상서비스
보험료가 저렴해서 보상이 제대로 안될까 불안하신가요? 믿을 수 있는 현대해상 보상서비스를 그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장출동 서비스
자동차가 멈춰버렸나요? 기름이 없어 운행이 불가한가요? 타이어가 펑크 났나요?
긴급한 상황을 빠르고 친절하게 해결해 드립니다.(해당 특약 가입 시 이용가능)
(1) 01배터리 방전 시 시동내용닫기
서비스 내용
배터리 방전(차량 키 배터리, 연료전지 등은 대상이 아님)되어 시동을 걸 수 없는 경우 시동 조치됩니다.
추가 비용 - 새 배터리로 교체 시 발생합니다.
(2) 02전기차 방전 시 응급지원
서비스 내용
고전압 배터리가 방전되어 자력으로 운행할 수 없거나, 계기판에 표시된 주행가능거리가 10km 이내인 경우 하루 1회에 한하여 충전소까지 60km를 한도로 견인(2021.04.06 책임개시 계약부터 가까운 충전소까지 100km 한도로 견인)됩니다.
서비스 제한
4륜차량 타이어 잠금해제 불가능한 경우는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추가 비용 - 초과 1km당 2,200원이 발생합니다.
(3) 타이어 펑크 수리내용닫기
서비스 내용
피보험자동차 지면에 닿는 타이어트레드 부분(접지면)의 구멍이 뚫린 단순 펑크로 운행할 수 없는 경우 펑크 1개 부위 수리합니다.
서비스 제한
야간, 기상상황 등으로 인해 펑크위치를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렵거나 특수장비가 필요한 타이어는 서비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
초과 타이어 펑크 1개 초과 수리 시 비용이 부담됩니다.
(4) 타이어 교체내용닫기
서비스 내용
타이어 펑크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피보험자동차에 내장된 예비 타이어로 교체합니다.
서비스 제한
자동차 제작사에서 출고 당시의 휠이 아닌 경우로, 해당 휠의 교체장비를 보유하고 있지 않을 경우는 서비스 제공이 어렵습니다.
(5) 잠금장체 해제내용닫기
서비스 내용
자동차 키를 자동차 실내에 두고 차문을 잠근 경우 잠금장치를 해제합나디ㅏ.
서비스 제한
트렁크 잠금장치 제외 외제차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6) 비상급유내용닫기
서비스 내용
연료가 소진되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하루 1회에 한해 3리터 한도로 급유(휘발유, 경유에 한함)합니다.
서비스 제한
보험기간 중 2회만 제공, LPG차량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가까운 충전소로 견인하는 서비스로 대체하여 제공)
추가 비용 - 휘발유, 경유 3리터 초과하여 급유 시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7) 긴급견인내용닫기
서비스 내용
사고 또는 고장으로 자력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하루 1회에 한하여 피보험자가 요청하는 곳까지 10km 한도로 견인(전기차 또는 견인확장 특약 가입 시 60km까지 견인, 전기차는 2021.04.06 책임개시 계약부터 100km까지 견인)됩니다.
서비스 제한
보험기간 중 4륜차량 타이어 잠금해제가 불가능한 경우는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추가 비용 - 초과 1km당 2,200원이 부가됩니다.
(8) 긴급구난내용닫기
서비스 내용
피보험자동차가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 등으로 자력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추가 비용 - 별도 구난장비가 필요한 경우, 구난소요시간 30분 초과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9) 휴즈교환내용닫기
서비스 내용
피보험자동차의 휴즈 단락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새 휴즈로 교환됩니다.
추가 비용- 엔진룸 릴레이박스의 휴즈 교환 시
(10) Road 차량진단내용닫기
서비스 내용
피보험자동차 계기판에 경고등이 점등되거나 명확하지 않은 원인으로 시동을 걸 수 없는 경우 휴대용 진단기기를 활용하여 차량 이상유무 확인합니다.
서비스 제한
외제차 및 OBD1 시스템 장착 차량에는 서비스 제공 불가합니다.
OBD 1.2 차종 확인하기
OBD 1 장착 차량
현대
- 갤로퍼 1992~2000
- 갤로퍼Ⅱ 1997~2003
- 뉴그랜져 1992~1999
- 뉴다이너스티 1996~2007
- 뉴다이너스티(리무진) 1996~2005
기아
- 뉴리오 2001~2002
- 뉴옵티마 2000~2007
- 뉴크레도스 1995~1998
- 뉴포텐샤 1998~2001
대우/GM
- 누비라 1997~1999
- 누비라Ⅱ 1990~2003
- 뉴브로엄 1992~1999
- 뉴슈퍼살롱브로엄 1993~1999
르노삼성
- SM3 2002~2005
- SM5 1998~2005
쌍용
- 뉴무쏘 1998~2004
- 체어맨 2003~2006
- 뉴코란도 1996~2004
- 렉스턴 2001 ~
OBD 2 장착 차량
현대
- 그랜저(신형, TG)2005~
- 그랜저HG 2011~
- 그랜저XG 1988~2005
- 뉴그랜저XG 2002~2005
기아
- 그랜드카니발 2005~2012
- 뉴스포티지 2004~
- 뉴카렌스 2001~
- 뉴프라이드 2005~
대우/GM
- 뉴마티즈 2005~
- 뉴칼로스 2003~2007
- 라세티(2005년 이후) 2005~
- 라세티(프리미어) 2008
르노삼성
- 뉴SM3 2005~2009
- 뉴SM3(신형) 2009~
- 뉴SM5 2005~
- 뉴SM5(신형)2010~
쌍용
- 뉴렉스턴 2004~
- 뉴체어맨(07년 이후) 2007~2010
- 뉴카이런 2007~
- 렉스턴Ⅱ 2006~
이용대상
(1) 하이카서비스 특약 가입고객
- 가입대상: 승용차 / 경·4종화물 / 경·3종승합
- 제공횟수: 6회 (2018.07.26 이전 책임개시일 발생 계약은 5회. 단, 단기계약 보험기간에 따라 제공횟수 다름. 3개월 미만 1회, 3개월 초과 1년 미만으로 3회 제공)
(2) 하이카서비스 특약(중형 화물·승합) 가입고객
- 가입대상:
1. 2종승합 또는 2·3종 화물
2. '기중기장치 자동차요율' 또는 '특수적재장치 자동차요율'이 적용되는 경·4종화물
3. 구조변경 등으로 하이카서비스 특약 가입이 제한되는 3종승합, 경·4종 화물
4. 그밖에 현대해상이 인정하는 특정용도 자동차 및 캠핑카
- 제공횟수: 3회(단, 보험기간 1년 미만 1회 제공)
- 제공서비스: 배터리 방전 시 시동서비스 / 잠금장치해제서비스 / 비상급유 / 긴급견인서비스에 한하여 제공
보험기간 중 서비스를 모두 이용한 경우에는 하이카서비스 특약만 별도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이용절차
1. 긴급상황 발생
2. 대표콜센터 접수
3. 하이카 전문 서비스요원 출동
4. 고장출동서비스 제공
대표콜센터 1588-5656
기타 이용방법
청각장애인/언어장애인 접수
- 문자메시지로 접수 및 안내
- 전용 전화번호: 013-3366-5656
스마트 폰 접수
- 스마트폰에서 현대해상 모바일웹 접속 또는 앱 설치 후 고장출동서비스 신청
- 현대해상 앱은 Android 6.0 이상/iOS 11.0 이상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보장내용
대인배상 Ⅰ
- 피보험자동차의 사고로 인하여 남을 죽게 하거나 다치게 한 경우에 법률상 손해배상책임을 짐으로써 입은 손해를 보상합니다.
-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자배법)에서 정한 의무담보입니다.
- 사망/후유장해 시 최대 1억 5천만원, 부상 시 최대 3천만원(부상 급수별 상이) 보상합니다.
대인배상 Ⅱ
- 대인배상Ⅰ에서 지급되는 금액을 초과하는 손해를 보험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보상합니다.
대물배상
- 피보험자동차의 사고로 다른 사람의 재물을 없애거나 훼손하여 법률상 손해배상책임을 짐으로써 입은 손해를 보상합니다.
- 사고당 선택한 보험가입 금액 한도를 보상하며 반드시 가입해야 하는 의무보험입니다.
- 가입금액 : 2천만원/3천만원/5천만원/7천만원/1억원/2억원/3억원/5억원/10억원
자기신체사고
- 피보험자가 피보험 자동차를 소유·사용·관리하는 동안에 생긴 다음 중 어느 하나의 사고로 인하여 사망하거나 상해를 입을 때 그로 인한 손해를 보상합니다.
- 피보험 자동차의 운행으로 인한 사고, 피보험 자동차의 운행 중 발생한 사고(날아오거나 떨어지는 물체와 충돌, 화재 또는 폭발, 피보험 자동차의 낙하)
- 다만, 피보험자가 피보험 자동차에 탑승 중일때에 한합니다.
자동차상해
피보험자가 피보험 자동차를 소유·사용·관리하는 동안에 생긴 다음 중 어느 하나의 사고로 인하여 사망하거나 상해를 입을 때 그로 인한 손해를 보상합니다.
피보험 자동차의 운행으로 인한 사고, 피보험 자동차의 운행 중 발생한 사고(날아오거나 떨어지는 물체와 충돌, 화재 또는 폭발, 피보험 자동차의 낙하)
다만, 피보험자가 피보험 자동차에 탑승 중일때에 한합니다.
자기차량손해
다른 자동차와의 직접적인 충돌, 접촉, 피보험자의 차량 전체 도난 시 손해를 보상
- 자기 부담금 : 고객과실비율을 적용한 자차손해액의 20% 또는 30%(총 4가지 유형 중 선택가입)
자기차량손해 보장 확대 특약 : 자동차 이외 물체 와의 충돌, 가해자 불명사고, 침수 등 차량 단독 사고 보상
- 자기차량손해는 ‘자기차량손해 보장확대특약’을 함께 가입하시는 것이 든든합니다.
무보험차상해
무보험 자동차로 인한 사고로 사망하거나 상해를 입은 경우
- 1인당 2억 또는 5억원을 한도로 대인배상 지급기준에 따라 보상
다른 자동차 운전담보 특약(무보험차상해 가입 시 자동 담보)
- 본인, 배우자(1인한정특약시 제외)가 친척, 친구등 다른사람의 자동차를 운전 중 발생한 사고(대인Ⅱ,대물,자신/자상)
- 운전 가능한 다른 자동차 : 자가용 자동차로써 승용/배기량 1,000cc 미만 승합, 16인승 이하 승합(계약 자동차가 다인승 승용차인 경우에 한함), 1톤 이하 화물
이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현대해상 다이렉트 법인 업무용 보험 혜택 및 특약 사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후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함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